학습유형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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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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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 |
8주 |
수료기준 | 진도 80% 이상 , 시험 0회 , 과제 1회 상세보기 |
교육비정가 | 0원 |
실결제금액 | 교육원 문의 |
과정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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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대상 | 1. 공동주택에 종사하는 모든 관리사무소장 및 관리 직원 2. 공동주택에 종사하는 행정직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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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목표 | 1. 공동주택 종사자들의 업무 능력 향상 2. 소통 능력 확대를 통한 업무능력 향상과 갈등 요소 발굴해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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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수 소개 | 강사 박 현 정
강의/연구분야 커뮤니케이션 :업무 커뮤니케이션,조직 커뮤니케이션,리더의 커뮤니케이션 등 고객 CS: 고객 응대화법,고객 세일즈 화법,고객 클레임 응대법,감정 노동 마인드 극복 등 코칭 : 서비스&세일즈 코칭,서비스 품질 강사 과정,코칭 리더십, 코칭 심리학,변화
경력 現) 지음(智音) 대표 現) ㈜ 기업교육 윌토피아 파트너 컨설턴트 前) ㈜ 기업교육 윌토피아 부원장 역임 前) SK텔레콤 VIP 고객 전담 실장 및 CS 사내강사 前) 한국능률협회 강사/ 한국생산성본부 파트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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